단체신청은 3인 이상으로 구성 가능하며,3인~5인은 20%할인, 6인 이상은 30%할인이 적용됩니다. 단체인원은 신청하는 과정 수 기준으로 1인 3과정 신청 시 단체인원은 3명입니다. 단체구성원 간의 과정, 학점, 기간이 모두 달라도 함께 신청할 수 있으며 소속 학교가 다른 경우에도 단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단체대표 선생님 일괄 결제] ※ 학교 행정실에서 결제하시는 경우, 일괄결제를 선택해 주세요.
1. 단체 대표 선생님께서 먼저 선생님 본인의 연수를 신청 하실 때 [연수신청 구분]에서 "단체 대표" / [결제방식 선택]에서 "일괄 결제"를 선택합니다. 2. 연수 신청을 완료하면 "단체인증번호"가 발급되며, 발급된 "단체인증번호"를 같이 연수 수강하실 선생님들께 알립니다. 3. 같이 연수 들으실 구성원 선생님들은 [연수신청 구분]에서 "단체 구성원"을 선택하여 연수 신청을 완료합니다. 4. 단체구성원 선생님들의 신청이 완료되면 단체대표는 [나의강의실]-[단체신청관리]에서 연수비를 일괄 결제합니다.
[구성원 선생님 개별 결제] ※ 개별 결제의 경우 구성원이 모두 결제 완료한 후 대표 선생님 결제가 가능합니다.
1. 단체 대표 선생님께서 먼저 선생님 본인의 연수를 신청 하실 때 [연수신청 구분]에서 "단체 대표" / [결제방식 선택]에서 "구성원 개별결제"를 선택합니다. 2. 연수 신청을 완료하면 "단체인증번호"가 발급되며, 발급된 "단체인증번호"를 같이 연수 수강하실 선생님들께 알립니다. 3. 같이 연수 들으실 구성원 선생님들은 [연수신청 구분]에서 "단체 구성원"을 선택하여 연수 신청 및 연수비 결제까지 모두 완료합니다. 4. 모든 구성원의 결제가 완료되면 단체대표는 [나의강의실]-[단체신청관리]에서 본인의 연수비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연기 또는 변경은 연수비 결제 후 신청 가능하며 결제 전인 단체 구성원의 경우 신청 취소 후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단, 단체 대표의 경우 결제 전이어도 단체 구성원이 신청 완료되었을 경우 취소 불가, 단체 구성원 먼저 취소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결제 완료 후 기수 연기 또는 과정 변경을 권장드립니다.
단체 대표의 연수 연기/변경은 단체연수 결제 후 가능합니다. 단체 구성원이 연수 신청 전이라면, 대표 선생님이 신청하신 연수를 취소하신 후 다시 단체 결성하여 진행하실 수 있지만, 단체 구성원이 1명이라도 신청하셨다면, 대표 선생님의 변경/취소는 불가합니다. 이 경우 단체 구성원 먼저 취소되어야 대표 선생님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 대표가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를 완료하신 후 연수원 고객센터(1544-3070)로 연락주시면, 단체구성원 각각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단체대표가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이중 증빙이 되기때문에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단체 사은품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바와 같이 대표 선생님의 결제일에 따라 매주 수요일(직전 일요일 결제분까지) 발송되고 있습니다. 구성원 개개인의 결제일과 관계 없이 단체 대표 선생님의 결제 완료 후 발송이니 대표 선생님의 결제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수신을 위해서 특정 단어 및 연수원 대표번호(1544-3070)가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