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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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오류시 어떻게 조치하나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대소문자(Caps Lock) 키, 넘버락(Number Lock) 키 부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상단 로그인란에 있는 [ID/비번찾기]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로그인 오류시에는 연수원 고객센터(1544-307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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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이 계속 풀리는데 어떻게 하나요?
장시간 로그인 상태 유지 혹은 PC나 인터넷 설정상의 변경, 업그레이드 등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시 안정적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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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가 멈추거나 속도가 느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1.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크롬]
① 크롬 오른쪽 세로점 세 개(설정 및 제어) 클릭 후 설정 클릭
크롬설정1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크롬설정2
③ 기본 탭에서 전체기간으로 설정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키보드의 Ctrl + Shift + Delete 키를 누르셔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창이 뜹니다.
크롬설정3


[엣지]
① 엣지 상단 오른쪽 가로점 세 개(설정 및 기타) 클릭 후 설정 클릭
엣지설정1
②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후 검색데이터 지우기의 지울 항목 선택
엣지설정2
③ 시간 범위는 모든 시간, 삭제 항목은 검색 기록,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지금 지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키보드의 Ctrl + Shift + Delete 키를 누르셔도 검색 데이터 지우기 창이 뜹니다.
엣지설정3

2. Windows 미디어플레이어(레거시) 옵션 설정

미디어

① [시작]-[모든 앱]-[Windows Tools]-[Windows 미디어플레이어 레거시]
② [구성]-[옵션] 클릭
③ [플레이어]-[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에 체크
④ [성능]-[프레임을 삭제하여 오디오 및 비디오의 동기화 유지]에 체크
⑤ [네트워크]-[스트리밍 프록시 설정]-[HTTP 브라우저]-[프록시 설정 자동 검색]에 체크 후 확인 버튼 클릭
⑥ [적용] 버튼 클릭 후 [확인]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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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 체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진도 체크는 학습창 오른쪽 하단의 NEXT 버튼(다음 버튼)으로 페이지 이동시에만 정상적으로 체크됩니다.
NEXT 버튼 클릭시에도 정상적으로 진도 체크가 되지 않을 경우 연수원 고객센터(1544-307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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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재생 시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강의 이용 시 동영상은 재생되지만 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 화면 하단에 위치한 음성 버튼의 상태가 음성off 상태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2.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스피커]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볼륨 믹서 열기] 클릭하여 시스템 볼륨이나 사용중인 브라우저 앱의 볼륨이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3. 강의 시작 페이지나 퀴즈 페이지의 소리는 들리지만 강사님의 소리만 들리지 않을 경우 사용중인 출력장치의 잭을 PC 뒷 패널에 연결하여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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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튜브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크롬에서 쌤튜브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설치되어 있는 확장프로그램 중 광고 차단의 역할을 하는 확장프로그램을 중지 시킨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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