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영어 연수를 들으니 새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쉽고 재미있는 내용이여서 좋았습니다.^^
AI를 어느 정도 다룰 수 있는 선생님이라면 바이브 코딩에 도전해 보시는 거 어떠실까요? 연수 신청 전에는 내가 뭐 코딩까지 배워야 하나,, 뭘 이런걸 해야 하나.. 싶었는데 그래도 여기저기서 바이브 코딩 이야기가 들려서 궁금했어요. 모르면 왠지 뒤쳐질 것 같은 기분에 신청해보았습니다. 연수 처음에는 모르는 용어들 투성이라서 머리가 아팠어요. 그런데 용어들에 익숙해지고 선생님들 따라서 하나씩 웹앱을 만들어보니 이제 나의 아이디어로 뭔가 해볼 수 있겠다는 어렴풋한 용기가 생깁니다. 강의 선생님들이 만드신 웹앱은 중,고등용이 많아서 초등으로 저에게 맞게 변형하다보니 하나 완성하는데 2~3시간 걸린 적도 있어요. 오류가 계속 나서요. 그래도 꾸역꾸역 제미나이와 대화하면서 만들고 작동되는 모습을 보면 보람이 엄청나네요. 연수 덕분에 저만의 AI도구가 생겨서 신학기가 좀 기대됩니다. 아이들 앞에서 잘난척 해야죠~ 이거 선생님이 코딩한거야!! ㅋㅋ 생각만 해도 신납니다^^ 연수 발빠르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내에서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 준비 과정으로 민화 배우기가 최고입니다!
더 빨리 이 연수를 알지 못한 게 아쉽습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경제상식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소에 관심이 있는 분야라서 좋은 연수를 찾다가 듣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이 알차고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직 후 학교 환경이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구글에 대해 너무 몰라서 연수 신청해서 들었는데 간단한 수업 내용, 기초부터 시작하는 내용 덕에 구글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저처럼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고 기초가 궁금하다 하시는 선생님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글 심화 강의도 들어야겠어요!
귀에 쏙쏙~!. 흐름이 정리되는 설민석의 한국통사입니다~!!!!
교사로서 꾸준히 글을 쓰고 나아가 책을 출판 하고픈 마음이 들게 만드는 도전되는 연수였다.
막막했던 학급 경영에 대해 틀이 생기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