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는 고학년 국어, 사회 수업을 캔바를 이용하고는 하는데 정확히 기능을 몰라 수업을 이끄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근데 이 연수를 듣고 캔바의 기능과 캔바를 통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수업 활동에 관하여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캔바를 통해 다양한 교과 및 창체시간을 활용하여 직접 수업해보니 저희반 아이들도 수업시간이 너무 재미있다고 하고 아이들도 에듀테크 활용 능력 및 글쓰기 및 생각하는 능력 등이 학기초보다 많이 늘은것같아 저도 정말 뿌듯합니다.^^
저희반에 통합교육 학생과 통합교육이 필요한(틱, ADHD) 증상을 가진 학생들이 있었는데 이 연수를 통해서 그 학생들의 마음을 조금은 헤아려볼 수 있었고, 그 학생들에게 적용해볼수있는 활동이 있어서 연수를 보고 따라해보려고 합니다. 이 연수덕분에 이런 아이들과의 만남이 항상 힘들었는데 여러가지 방법으로 극복해보는 방법으러 변화되었습니다.
월급만 받는 교사에게 단기적, 장기적으로 어떤 재테크를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연수라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을 살펴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평가인증을 끝내고 아이들과 어떻게하면 재밌게 생활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몇해를 보내다가 다시금 돌아온 평가인증을 위해 들었어요. 아이들이 놀이에서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음에 놀랐어요. 이번기회에 다양한 시각으로 나를 바라보는 기회가 되었어요.
연차가 쌓이고 선한 영향력에 대해 고민하게 되는 요즘. 딱 맞는 연수겠군 해서 들었는데, 정말 좋았다. 편안하게 듣기 좋은 연수였다.
한글의 기본적인 기능을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맨날 쓰는 패들렛...캔바.. 너무 질려서 새로운 에듀테크를 배워보고 싶어서 이 연수를 듣게 되었어요 쉽고 자세하게 수업활용방법을 알려주셔서 조금씩 수업에 적용하면서 저도 에듀테크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상황 설명 연력이 정말 뛰어나시고, 어디서든 쓸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영어를 강의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많이 배웠습니다~
캔바를 활용한 여러 수업 자료와 환경 정리 자료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삶의 질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