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소한 분야의 연수라서 쉽게 접하기 힘든데 교육에 적용하는 바이브 코딩이라는 주제에 맞는 전문성 있는 강사님이 진행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재밌게 들었어요!!~~~~~~~~~~~~~~~~~~~~~~~~~~~~~~~~~~
칼림바 재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휴대도 가능하고 아이들도 배울 수 있는 악기라 나중에 수업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초저학년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악기이고 악기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잘 배워두면 아이들과 함께 배워보기 좋은 악기입니다. 또한 구성이 너무 알차서 선생님 강의만으로도 수준높은 곡의 연주가 가능하네요~추천합니다.
유익한 연수 감사합니다. 운동이 따라하기 쉽게 잘 되어 있어서, 매일 실천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매일 따라하면 건강을 지켜줄것 같네요.
김학철 교수님의 잔잔하면서도 미소짓는 모습을 연수 내내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소 무거운 주제이지만 가볍게 대하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것이 마음의 쌓인 부담을 내려놓게 해 주었답니다.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잘 알고 살피는 것이 아닌가 라는 결론을 얻고 아이들을 보다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듀테크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었어요 무료지만 내용이 알차서 좋아요
설민석 강의는 역사적 사실에 충실하면서도 청중의 눈높이에 맞춘 전달력이 돋보였습니다. 연도와 사건을 나열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료의 배경과 인물의 선택을 입체적으로 설명해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복잡한 정치·사회적 흐름을 한 줄 비유와 재치 있는 표현으로 풀어내 청중의 집중을 끝까지 유지했습니다. 웃음이 있는 강의였지만 내용은 가볍지 않았고, 핵심 쟁점은 반복과 구조화로 명확히 정리되었습니다. 수업 요약은 “역사는 암기가 아니라 맥락의 이해”라는 메시지로 귀결되며, 사실–해석–의미를 깔끔하게 연결해 역사 학습의 방향성을 분명히 제시한 강의였습니다.
흥미와 경쟁심을 이용한 보드 게임을 통해 수학을 잘 하지 못하는 아동들도 거부감없이 수학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연계 단원을 제시해 주셔서 배운 게임 활동들을 동기 유발이나 보충, 정리 활동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5년 처음으로 유-초 이음교육을 운영했는데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유-초 이음교육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이런 연수가 있음을 미리 알고 실시 했다면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갔아요. 강사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니 나의 1년을 되돌아 보게 되고, 어려웠던 점을 함께 나눈 것 처럼 마음이 후련해 지내요. 또한 알려주신 노하우 잘 기억하여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하면서 하나씩 알아가다보니 업무가 체계적이지 않다는 생각에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인 교직 실무를 통해 학교생활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