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수업 도구 활용 능력과 업무 처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유익하고 즐거운 연수였습니다.
쉽게 알려줘서 좋았어요!!
비장애인 교사로 장애를 가진 친구의 마음을 몇 번이나 헤아리려 노력했는지 생각해 보게 되었다. 통합학급에서 자기가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을 비장애인 친구들에게 설명하고 있는 교사를 보며 얼마나 도움이 필요했을지, 그런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교사인 나는 지도해 준 적이 있는지 반성한다. 내일은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되는 날이다. 이 연수를 마치고 그 학생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그 학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내일은 물어보아야겠다.
겨울 방학을 1달 앞두고, 올 방학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참에 이 연수를 발견하고 듣게 되었다. 나름 여행을 즐겨해서 내가 가본 곳도 많았지만 그렇지 않은 곳도 여러 곳 있었다. 경기도 인근에도 이리 좋은 곳이 있는 지 몰랐다. 해외 여행 뿐 아니라 우리 나라에도 아름다운 곳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시간 날 때마다 찬찬히 둘러보고 싶은 마음을 갖게 되는 연수였다. 드론으로 보는 사진, 동영상이 특히 인상적이였다.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던 쉽고 친절한 영어 연수 감사해요.
AI 활용 교육에 대해서 모호한 지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시락 메뉴를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바이브코딩에 대해서 깔끔하게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뤼튼을 똑똑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움으로써 업무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