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에서 손 놓은지 오래되어 한 번 들어봤어요.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다 잊었던 문법들이 이 수업을 통해 새록새록 생각이 났습니다. 강사님이 재밌으셔서 즐겁게 들었어요.
타로점을 본 적도 없지만 그냥 궁금한 마음에 연수를 들었어요. 듣는 동안 재미있었고, 잘 볼 수 있게 된다면 학생 상담에 이용하고 싶어요~
내 마음을 알아차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기법 중 몇 가지 기법은 실제로 적용해보려 합니다.
작년에 5학년 담임을 앞두고 연수를 들었어요. 그래서 5학년 2학기 연수 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에 적용해 볼수 있는 의미있는 연수였습니다.
학급 운영에 수업에 바로 적용해 볼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캔바에 대해 전혀 모르신다면 수강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정말 소소한 팁들이라 알고 있는 것들도 많이 있었던 점이 아쉽습니다. 연수 자체가 재미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경제에 큰 관심 없었던 분들은 도움받을 수 있는 연수 같습니다.
한국사 능력시험을 준비하려고 연수를 신청했어요. 연수가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어요. 역사의 흐름을 알게 해 주는 것 뿐 아니라 우리의 삶에 대해서도 같이 생각할 거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적재산권을 전반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복잡할 수 있는 내용을 명확하게 설명해 주어 이해에 도움이 되었고, 지적재산권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