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진심을 알기란 쉽지 않다. 1대1 상담을 한다고 하면 부담스러워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터 놓지 못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이번 연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 타로카드에 매몰되는 것이 아니라, 타로카드를 매개체 삼아 조금이나마 학생의 흥미와 진심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이번 연수는 충분히 제 할 일을 다 한 것이리라 본다.
식약동원이며 음식이 보약임을 다시 증명하는 연수였습니다. 매우 유익하고 실생활에서 많이 적용해서 건강한 삶을 누려야겟습니다.~~~
아이비와 관련된 많으 ㄴ내용이; 좋았어요
캔바와 관련된 연수였어요
이것 저것 해볼만한게 많네요. 쭈욱 한번씩만 살펴보는데도 쉽지 않네요. 언제 익숙해질려나.
쿨툴을 자주 이용하는데 매번 하던 것 위주로 사용했는데 이번 연수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자 한다. 특히, AI 문제풀이는 꼭 해보고 싶다.
공간의 재발견 정리의힘 이라는 연수는 처음 보는 연수였다. 학교와 집 나의 주변에 관심을 갖고 물건들에 애정을 갖고 정리하고 비우고 하는 동안 뭔지 모를 안정감과 마음의 힐링이 되었다 복잡했던 나의 마음도 정리된듯 한 느낌,, 정리후의 이 깔끔함을 계속 유지하며 살고 싶다.
영어로 말하는 학습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좀 더 자신감 갖고 영어 공부 화이팅합니다!!!
채소와 과일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어요. 학생들에게 채소와 과일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주고 저 자신도 건강하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 정쌤의 쉽게 따라 할수 있는 설명으로 매우 유익한 연수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